이용안내 FAQ

  • 기타안내 고객만족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

    슈바넨가르텐 고객만족센터 ☎OOOO-OOOO
    상담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1:50 ~ 12:5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취소/교환/반품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 또는 오 배송의 경우
      • -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수령일로부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 배송비는 슈바넨가르텐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1. 슈바넨가르텐 고객만족센터(☎ 070-8236-8011)와 통화 후에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3. 제품 발송 시에는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3.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1.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2.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왕복 택배비는 5,000원이며, 교환/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
      3.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441-16 E동 (반품 배송비 고객 선불부담)

    교환 및 반품 접수, 상품문의처 : 070-8236-8011

  • 취소/교환/반품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취소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 회원로그인 >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 > 취소하실 상품 [취소버튼] 클릭하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안내]

    • 결제금액 취소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환급시에는 결제하신 고객님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 시 PG(LGU+)사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카드사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카드취소 불가 주문건에 대한 취소건은 전체 취소후 신규 주문서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최초 카드결제 이후 할부 개월수 변경/ 결제카드 변경/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 취소된 금액을 타 주문건에 금액대체는 불가합니다.

  • 배송안내 국내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슈바넨가르텐은 전제품 배송을 무료로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시 2,500원)
    (*도서, 산간지역 또한 추가 배송비가 없습니다.)

    단, 이벤트 제품중 배송비 적용 상품 및 제품페이지에 단품구매시 배송비 책정 제품의 경우 배송비가 적용될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국내의 경우 모든 지역에 배송이 가능하며, 미국에서 제품을 받고자 하시는 경우에 한해, 미국 사이트에서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슈바넨가르텐 미국 사이트 (www.schwanengarten.com)

  •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2시까지의 주문, 결제, 입금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의 지연이 없다면 출고 후 1~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연휴 및 공휴일 또는 주문량이 많은 특정기간에는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지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에서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내 계정]-[회원 정보] 주문 결제 이후 배송지 수정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8236-8011)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조회 (송장번호)

    배송조회는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안내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은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일 경우만 신청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무통장 입금 선택 후 결제해주시는 과정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결제과정에서만 직접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안내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제품 구매 시 회원등급 별 3% ~ 최대10% 지급
    제품구매 시 실 결제 금액에 대하여 적립금 지급(최종 주문완료 시 지급)

    포토리뷰 등록 시 500원 지급
    구매 상품당 1회 지급

    구매후기 등록 시 100원 지급
    구매 상품당 1회 지급 *(포토리뷰와 구매후기 작성 시 포토리뷰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이벤트 참여/당첨 시 이벤트에 따라 상이
    이벤트 참여 후 지급(이벤트에 따라 지급 시점은 달라질 수 있음)

  • 주문안내 가상계좌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은 주문일로부터 7일까지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 주문안내 배송지연은 왜 발생하나요?

    주문폭주에 의한 제품 재입고 또는 명절이나 특수 시즌 기간(ex. 설, 추석, 크리스마스)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입고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고객님의 연락처가 변경 되셨을 경우 내용 전달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 드리며, 고객 정보 변경 시에는 꼭 수정을 부탁 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배송 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070-8236-8011)로 연락주시면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안내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네, 회원/비회원으로도 구매(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4. 적립금 및 할인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안내 주문한 상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상품 출고 이전 [내 계정] – [주문내역 조회]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일 때는 주문취소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 상품 출고 이후 (수취거절 포함) ‘상품 배송 중’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70-8236-8011로 접수 부탁 드리며, 취소로 발생된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왕복 배송비 5,000원)
  • 회원정보 멤버십 혜택

    슈바넨가르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음과 같은 등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앨리스 / 베이비 / 스카이 / 오리엔탈 / 클래식 / 세루리안 / 다즐링 / 로얄
    Alice / Baby / Sky / Oriental / Classic / Cerulean / Dazzling / Royal로
    이루어져 있으며, 등급에 따라 적립금, 항시 할인 및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회원혜택은 운영 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하여 운영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멤버십 등급 기준 및 혜택은 [고객만족센터 - 멤버십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chwanengarten.co.kr/oooo

    *회원 등급은 직전 6개월 동안의 실 결제금액(구매확정기준)에 따라 매월 1일 변경됩니다.
    등급별 상시할인 혜택은 할인제품 구매 시 적용되지 않습니다.